본문 바로가기
역사이야기

최초의 인간 역사의 시작

by 캐리나 2021. 3. 25.
반응형

원시 세계에는 공간 만 있고 생명이 없으므로 시간이 없습니다. 어떤 순간, 물질이 공간을 통과 할 때 시간이 흐르고 시간이 모든 것을 변화시킵니다. 혼돈에서 우주 세계로의 전환 이후 많은 일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지구가 태어나고 생명의 집이 만들어지는 매우 중요한 행사입니다. 그러나 지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이 인류의 탄생입니다. 인류의 탄생과 함께 우주는 마침내 그 가치와 존엄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

가장 영향력있는 견해는 최초의 인간은 약 300~450 만년 전에 나타난 고대 유인원과 고대 유인원 이었다는 것입니다.

그 이후로 인간은 불을 발견해 사용하기 시작했고, 빙하기를 견디고 인간과 호모 에렉투스가되기에 충분한 생명력을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지구가 태어나고 생명의 집이 만들어지는 매우 중요한 행사입니다.  지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이 인류의 탄생입니다.

 

호모 사피엔스는 시신을 매장하는 관습이 있는데, 이는 현대인과 매우 가깝지만 직접적인 조상은 아닙니다. 진정한 의미에서 현대인은 약 40,000 년 전에 나타난 호모 사피엔스입니다. 다른 동물과 달리 인간은 뇌 능력이 크며 똑바로 걸을 때 생각하고 도구를 만드는 능력으로 새로운 것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환경 적응력과 적절한 문화를 조성하여 지구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류 출현 이후의 역사를 인류사라고하지만 선사 시대와 미기록이없는 역사는 우리가 배우는 역사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우리 한국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역사는 북한의 역사, 우리 직계 조상들의 역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역사는 언제부터 시작 되었을까요? 인간의 기원 이후 한국의 역사는 구석기 시대부터 시작될 것 같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오늘날 우리와 직결되는 신석기 시대 한국의 역사라고 생각해야할까요? 아니면 우리 역사상 최초의 나라 고조 젠 건국 이후 한국의 역사라고 불러야할까요? 그리고 그것은 한국의 역사 공간으로 얼마나 멀리 간주되어야할까요? 그러나 북한과 남한이 차지하는 유일한 지역은 북한의 역사적 공간이 아님이 자명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