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학이야기

외계인 미스터리 흔적 '방명록 남겨요~'

by 캐리나 2021.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외계인의 존재를 믿습니까? 이 넓고 광활한 우주에서 다른 생명체가 없다는게 신기할 정도죠. 우리 지구에도 외부 생명체, 즉 외계인이 다녀간 흑적이 있다고 합니다. 한번 재밌게 알아 볼까요?

 

고대문명 벽화에서 그려진 UFO의 흔적

 

아주 오래전부터 지구에서는 비행물체가 발견되었고, 또 기록되어 왔습니다. 제일 유명한 것은 3천년 전에 이집트에서 지어진 아비도스 신전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신전이 처음으로 공개된 것은 40년전 독일의 한 이집트 연구자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사진을 보시면 비행기의 모습이 비슷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이 시절에 비행기도 없던 시절이었기 때문에 상상이라기 보다는 직접 보고 기록으로 남겨둔 것 같습니다.

멕시코 동굴의 외계인 벽화

멕시코 동굴에는 외계인 처럼 보이는 벽화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벽화는 최근 2017년에 발견된 벽화입니다. 

돌 조각에는 의문의 외계 생명체가 기계를 조작하는 것 처럼 보이는 그림입니다. 아마도 UFO를 조작하고 있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이 동굴에는 이 그림 외에도 여러가지 외계인의 그림이 많이 '마야 문명은 외계인에게 영감을 받아 발전한 것이다'라는 소문까지 날정도 였습니다. 

1998년 미국의 한 시골에서는 특이한 모양이 새겨진 돌을 줍게됩니다. 학자였던 존 윌리엄은 이 돌을 연구하게 되었고 이 모양이 새겨지기위해 어떠한 압력도 가해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또한 이 돌의 추정 나이는 약 10만년. 무려 구석기 시대부터 존재하던 동맹이였던 것 입니다. 

미스테리 써클

전 세계적으로 어떻게 만들었는지 알 수 없는 일정한 마크가 있습니다. 논이나 밭에 곡물들이 사진처럼 마치 누가 이쁘게 조작해 놓은 것 처럼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보통 이 문양이 생기는 시간은 반나절 정도 밖에 안됩니다. 아주 넓은 땅에서 일어나는 현상이기 때문에 사람 혼자서 하기도 힘들고 기계로 했다면 밭 주인이 몰랐을 리 없는 현상입니다. 과연 외계인이 왔다갔다는 방명록일 까요?

 

2021.07.13 - [우주를 줄게] - 별의 탄생과 죽음/발견한 사람 천재다..

2021.07.12 - [우주를 줄게] - 오싹한 우주의 미스테리

2021.07.06 - [우주를 줄게] - 재미있는 엘니뇨 라니냐 현상

반응형

댓글